대학생 종강 실화? 겨울 방학 필수 버킷리스트 내일로 여행 가자!

대학생들이 방학에 가장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게 있죠, 바로 내일로 여행이에요! 대학생들 방학 시즌에 맞춰 2018~2019 겨울 내일로 티켓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티켓 기간에 따라 판매 종료 날짜가 다르니 잘 확인하셔야 할 것 같아요. 7일권은 2019 2 22일까지, 5일권은 24일까지, 3일권은 26일까지 판매한답니다.



겨울 축제의 성지

부산

 

내일로 티켓에 대해 알아봤다면 이제 여행지를 정해야겠죠? 특별히 겨울 여행에 잘 어울리는 동해안 투어 코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부산에서 출발해 동해안을 따라 울산, 경주, 삼척, 강릉을 지나는 코스는 겨울 바다의 낭만과 감성을 느끼기에 제격이랍니다.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부산은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 중 하나죠. 영화 <블랙 팬서>에 나온 뒤로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자갈치 시장과 여름에도 좋지만 겨울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해운대, 부산을 대표하는 씨앗호떡과 밀면, 돼지국밥까지. 내일로 여행의 시작으로 손색이 없는 곳이죠?

부산은 겨울 축제가 많기로도 유명해요. 12 1일부터 1 6일엔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 12 1일부터 1 31일에는 해운대라꼬 빛축제’, 12 31일부터 1 1일엔 부산 해맞이 축제’, 1 5일부터 1 6일엔 해운대 북극곰 축제등 대규모의 많은 축제가 열리니 여행 떠나시기 전에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

 ̄ ̄ ̄ ̄ ̄ ̄ ̄ ̄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3로 52

 

[문의]

051) 749-5500




지붕이 낮고 하늘이 넓은 도시

경주

 


경주의 유적지를 관광할 때, 유난히 하늘이 탁 트여 보인다고 생각하신 적 있으신가요? 경주처럼 문화재가 많은 지역은 주변 경관을 해치지 않기 위해 높이에 제한을 두고 건물을 짓는다고 해요. 경주의 유적지와 자연환경이 유난히 아름답게 보이는 이유입니다.

겨울에 경주의 맑은 하늘을 보며 산책하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경주 특유의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은 영화나 영상들도 참 많은데요. 체력 소모가 많은 내일로 여행 중간에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장소로 경주만 한 곳이 없을 거예요.

내일로 여행객들은 경주에서 많은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경주의 여러 박물관과 테마파크에서는 내일로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이에요. 내일로 홈페이지에서 지역별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사전에 알아보고 혜택 꼭 챙기시길 바라요.


 

 

한화리조트 경주

 ̄ ̄ ̄ ̄ ̄ ̄ ̄ ̄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182-27

 

[문의]

054) 777-8400




설국으로의 여행

강릉


 

‘국경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자, 설국이었다’라는 첫 문장으로 유명한 일본의 소설 <설국>을 아시나요? ‘눈의 나라라는 제목처럼 일본의 설경을 아름답게 표현한 소설로 유명하답니다. 우리나라에도 설경으로 빠질 수 없는 곳이 있으니, 바로 강릉이에요. 여름엔 고랭지 배추가 푸르게 자라고, 겨울엔 흰 눈으로 사방이 덮이는 아름다운 곳이죠.

겨울 내일로 코스의 마지막인 만큼, 강릉에서 겨울 아름다움의 정수인 설경을 추천해 드려요. 혹시 새해를 여행지에서 맞이할 계획이 있으신 분이 있다면 강릉의 정동진을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일출이 정말 장관을 이루기 때문인데요, 이를 보기 위해 정동진을 찾으시는 분들도 참 많죠.

겨울 1박 2일 여행지로 강릉을 추천하는 이유는 또 있는데요. 정동진에서 하루를 보내며 201812 31일의 밤하늘과 2019 1 1일에 처음 떠오르는 해를 본다면 감회가 남다를 것 같아요. 강릉 앞바다에 올해의 걱정이나 안 좋은 일들은 훌훌 털어버리고, 새해를 시작할 좋은 기운만 얻어가시면 좋겠어요.



 

한화리조트 평창

 ̄ ̄ ̄ ̄ ̄ ̄ ̄ ̄

[위치]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33

 

[문의]

033) 334-6100


종강, 듣기만 해도 너무 설레는 단어죠. 학교생활 중엔 할 수 없었던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때니까요. 겨울 내일로 여행을 통해서도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