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현지인이 추천한다! 평창에 방문하면 꼭 가야 하는 맛집

우리는 여행을 통해 일상에서의 탈피, 휴식, 관광 등 다양한 즐거움을 얻으려고 해요. 그중 맛집 방문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여행지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해지고 싶은데 초행길이라 고민이시라고요? 하지만 그 여행지가 평창이라면 걱정하지 마세요. 평창 현지인이 추천하는, 평창에 방문하면 꼭 먹어야 하는 맛집을 추천해 드려요.

 

 

어머니의 마음과 정성이 가득한

한화리조트 평창 아델리아 


 

한화리조트 평창 핑크동에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느껴지실 건데요. 바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 그리고 정성 어린 서비스로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아델리아에요.

아델리아에서는 아델리아에는 볶은 숙성 김치와 국내산 돈목살의 두툼한 고깃 맛을 느낄 수 있는 김치전골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갈비와 양지를 각종 한방재료와 함께 우려낸 웰빙 감자탕도 별미로 꼽히고요. 입맛에 따라 한우국밥과 대관령 곤드레 돌솥밥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이중 대관령 곤드레 돌솥밥이 아델리아를 대표하는 메뉴에요. 곤드레나물은 해발 700m 고지에서 자생하는 산채로, 강원도 평창 지역의 특산물로 유명해요. 밥을 지어 먹으면 담백한 맛과 곤드레나물 특유의 향이 식욕을 돋워요. 밥을 먹은 후에는 돌솥에 뜨거운 물을 부어 숭늉으로 만들어 먹으니 겨울에 뜨끈뜨끈하게 먹기 좋고요. 영양가도 매우 충분해 겨울에 먹기 좋은 최고의 건강식이에요.

키즈메뉴로는 달콤한 소스를 얹은 등심 돈가스가 있습니다. 또 주방장이 정성으로 만든 수제 한우 떡갈비 어린이 세트도 있습니다. 이처럼 아델리아에서는 온 가족이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한화리조트 평창 아델리아

 ̄ ̄ ̄ ̄ ̄ ̄ ̄ ̄

[위치]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33

핑크동 1층

 

[문의]

033) 330-9620 (내선 620번)



 

 

고급 한우를 편하게 즐기고 싶을 때

한화리조트 평창 대관령한우 전문점 



강원도 평창까지 왔는데 한우를 먹지 않고 돌아갈 수 없어요. 하지만 리조트에서 멀리 나가는 건 싫고, 한우의 가격이 부담스럽기도 하죠. 이럴 때 대관령한우 전문점을 방문해보세요.

최근에는 선물용 숙성 고기 세트가 출시될 정도로 숙성 고기에 대한 인기가 높아졌는데요. 고기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Wet Aging과 Dry Aging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을 거예요. Wet Aging은 진공 포장 안에 고기를 넣어 일정한 온도와 습도, 통풍이 유지되는 곳에서 숙성시키고요. Dry Aging은 반대로 포장하지 않고 자연적으로 숙성시키는 방법이에요. 소고기와 숙성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실 거예요. 하지만 소고기는 숙성시키면 단단했던 조직이 부드러워지고,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나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대관령한우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한우는 Wet Aging 방식으로 15일간 숙성시켜요. 우수한 품질의 한우에 대관령한우 전문점의 비법이 더해져 더 맛있는 소고기를 드실 수 있답니다.

대관령한우 전문점의 한우는 우리를 세 번 놀라게 합니다. 아름다운 마블링을 보며 한 번, 고기가 구워지는 소리에 또 한 번 깜짝 놀라고요. 마지막으로 입에서 살살 녹는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훌륭한 맛에 감탄할 거예요. 혼자 먹기 아까운 한우를 지인과 함께할 수 있는 선물 세트도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한화리조트 평창 대관령한우 전문점

 ̄ ̄ ̄ ̄ ̄ ̄ ̄ ̄

[위치]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33

핑크동과 레드동 중간지점 2층

 

[문의]

033) 330-9789 (내선 789번)


평창을 방문했을 때 꼭 들려야 할 맛집을 알아보았으니, 이제 평창으로 떠나기만 하면 될 텐데요. 한화리조트 평창 방문하시어 즐겁고 행복한 여행, 맛있는 음식이 함께하는 여행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