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대통 2019년을 위한 해넘이&해맞이 여행

우리는 해가 바뀔 때마다 해넘이와 해맞이를 보며 한 해의 아쉬움을 털어내고 다가오는 해의 계획을 세웁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도 불과 며칠 남지 않은 요즘, 이제 내년을 위한 준비를 해야 할 때인데요. 올해의 마지막 해를 보기 좋은, 2019년의 첫 번째 해를 보기 좋은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그리고 어떤 숙소에 묵어야 즐겁고 만족스러운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을까요? 

 


겨울에도 가기 좋은

대천 해수욕장 


 

'충청남도 보령'이라는 지명을 들으면 머드 축제와 대천 해수욕장을 떠올리는 분이 많을 거예요. 그만큼 보령은 여름에 가기 좋은 여행지로 알려졌죠. 하지만 겨울 바다의 운치를 즐기기 위해 겨울에 방문하는 분도 많아요특히 이곳은 해넘이와 해맞이를 보러 가기에 제격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즐거운 행사 때문입니다. 201812 31일, 대천 해수욕장에서는 오후부터 레크리에이션과 LED 풍등 날리기, 다양한 공연 등을 볼 수 있는 행사가 진행돼요. 다음 날인 2019 1 1일에는 성주산 일출전망대에서 풍물놀이, 새해 소망 기원, 복 선물 증정 등을 즐길 수 있는 해맞이 행사가 열려요. 친구, 연인, 그리고 가족과 즐기는 연말연시도 좋지만 신나는 행사와 함께해도 색다를 거예요.

12 31일에 보령시를 방문하여 축제에 참가하셨다면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를 방문해보세요. 머드테라피센터에서 한 해 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고, 객실의 푹신한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다음 날 아침, 해맞이 행사에 참여하면 완벽한 2019년의 첫날을 보낼 수 있을 거랍니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 ̄ ̄ ̄ ̄ ̄ ̄ ̄

[위치]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3길 11-10


[문의]

041) 931-5500




 

한 해의 마지막을 환상의 섬에서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고의 여행지로,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해넘이와 해맞이를 모두 볼 수 있어요. 이러한 제주도에서는 어떤 곳을 방문해야 만족스러운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을까요? 바로 성산일출봉이에요.

제주의 랜드마크이기도 한 성산일출봉에서는 올해 12 30일에서 내년 1 1일까지 26회 성산일출축제가 열릴 예정이에요. 3일간 진행되는 이 축제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신년운세를 알아보는 포춘카페, 1년 뒤의 나에게 도착하는 편지 쓰기, 해녀 물질 공연, 그리고 일출나이트 디제잉 쇼랍니다.

다채로운 행사의 정점은 새벽 6시부터 진행되는 성산일출봉 해안길 트레킹이에요. 선착순 1,500명만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새벽부터 서둘러야 해요. 이후에는 다 함께 떡국을 나눠 먹는 뜻깊은 시간도 마련하였다고 해요. 이른 아침부터 트래킹을 하면 무척 피곤할 거예요. 이때 한화리조트 제주를 방문하시어 휴식을 취해보세요. 운동 후 휴식만큼 마음에 여유를 더해주는 것도 없는데요. 새해 첫날에 운동 후 휴식으로 상쾌한 컨디션을 유지한다면, 올 한 해가 잘 풀릴 것 같은 기분이 들 거예요.



 

한화리조트 제주

 ̄ ̄ ̄ ̄ ̄ ̄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명림로 575-107


[문의]

064) 725-9000


 

 

피로가 사라지는

울진 백암온천 


 

올해의 마지막 해가 한 해 동안 있었던 좋지 않은 일, 피로, 스트레스를 모두 가져가면 그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에서는 가능합니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은 지하 400m에서 분출되는 국내 최고의 끓이지 않은 온천수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울진에서도 이처럼 아름다운 해넘이와 해맞이를 볼 수 있는 명소가 많아요. 하지만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에 오신다면 멀리 가지 않아도 된답니다. 바로 객실에서 편하게 해맞이를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백암온천수로 몸을 깨끗하게 씻은 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의 객실에서 바라보는 올해의 첫 해는 남다를 거예요. 떠오르는 해를 보며 신년에 이루고 싶은 소망을 바라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라요. 바라는 대로 다 이루어질 거랍니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 ̄ ̄ ̄ ̄ ̄ ̄ ̄

[위치]

경상북도 울진군 온정면 온천로 129-13


[문의]

054) 787-7001


2018년을 돌이키면 아쉬웠던 마음이 들고, 2018년을 생각하면 설렘이 가득할 텐데요. 해넘이와 해맞이를 보며 올해의 아쉬움과 미련은 훌훌 털어버리고, 기쁨과 즐거움은 두 배가 되는 새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