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백암온천으로 떠나는 테라피 여행 힐링은 여기서!


지치고 힘들 때마다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죠? 머무르는 동안 마음을 놓고 푹 쉴 수 있는 여행지, 과연 어디일까요? 푸르른 자연 속에 자리한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은 휴식을 취하기 참 좋은 곳인데요. 맑은 공기 마시며 힐링할 수 있는 테라피 여행, 함께 떠나요.



따듯한 온천수로 누리는 힐링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백암온천 마을'의 온천수는 아주 옛날부터 약수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신라시대 때 백암사의 한 승려가 욕탕을 지어 병자를 목욕시켰더니 효험이 뛰어났다는 기록도 있어요. 그만큼 백암온천의 온천수는 만성 피부염, 관절염, 신경통 등 다양한 질병에 효과가 있답니다.


피로를 풀어주고 건강에도 좋은 온천욕, 이왕이면 쾌적한 시설에서 즐겨야 기분도 상쾌해지겠죠?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의 온천 사우나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숙면에도 큰 도움이 되니, 온천욕을 즐겨보세요.


산림욕으로부터 얻는

마음의 평화


힐링을 하는 방법 중 하나는 나무가 우거진 산속을 걸으며 상쾌한 공기를 마시는 것이죠.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에서는 산림욕을 즐기며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어요.


리조트 주변에는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백암산 등산로가 이어져 있는데요. 등산로 옆의 돌담길을 걸으면서 신선한 공기를 마셔보세요. 자연과 하나되면서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평화로운 뷰마저

테라피가 된다


때로는 푹신한 침대에 지친 몸을 눕히고 가만히 쉬는 것만큼 편안한 게 없죠.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에서는 객실에서 편하게 쉬며 아름다운 뷰를 눈에 담을 수 있어요.


해가 뜨기 직전의 새벽, 혹은 해가 지기 직전에 창밖을 한 번 바라보세요. 아름다운 장관이 펼쳐진답니다. 푸르스름한 새벽하늘 혹은 새빨간 저녁 하늘과 어우러지는 산과 나무들을 만나게 되요. 따듯한 객실에서 밖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컨디션이 회복되는 느낌이 들 거예요.


백암 온천보감 패키지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에 대해 알아보니 하루 빨리 힐링여행을 떠나고 싶어지죠? 그렇다면 '백암 온천보감 패키지'에 주목해주세요. 이번 이벤트는 백암온천을 실컷 즐기고 맛있는 식사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됐어요. 콘도 회원, 사이버 회원, 모바일앱 회원이라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패키지 이용은 설 연휴(2/1~2/5)를 제외하고 2월 27일까지 할 수 있답니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백암 온천보감 패키지' 이벤트 자세히 보기]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 ̄ ̄ ̄ ̄ ̄ ̄ ̄

[위치]

경상북도 울진군 온정면 온천로 129-13


[문의]

054) 787-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