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 이번 봄나들이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어때요?

어제 눈이 많이 내렸죠? 곧 봄이 올 것 같았는데 아직까지는 야외활동을 하기 부담이 되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특히 아이가 있는 분들이라면 '어디서 무엇을 하면 좋을지' 더욱 고민되실 텐데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실내 프로그램을 소개 드릴게요. 삼한 사미(삼일은 추위, 사흘은 미세먼지)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하루 코스! 지금 바로 떠나볼까요? 


귀여운 펭귄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 만들기


애교 많은 펭귄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동물이죠?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수족관 밖에서 보는 것보다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바로 '펭귄 수업'에 참여하면 되는데요. 


펭귄 수업은 오는 3월 9일과 3월 23일 각 요일별로 10시와 11시 10분에 총 2회씩 진행돼요. 6~8세 어린이라면 참여가 가능한데요. 회차 당 15명으로 구성돼 교육이 이뤄진답니다. 


수업은 펭귄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먹이주기 체험'과 블록으로 펭귄을 만들어보는 '펭귄 블록 만들기'로 이뤄져 있어요. 가까이에서 펭귄을 만나고 교감하며 더욱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나만의 예쁜 

마리모 어항 만들기


펭귄만큼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귀여운 식물 마리모를 만나보는 기회도 마련돼 있어요. 마리모는 동글동글 공같이 생겼는데요. 가느다란 수초들이 엮어져 만들어진 것이랍니다. 


아기자기해서 더 시선을 끄는 마리모는 야구 공만 한 크기까지 자라는 데 약 150년이 걸린다고 해요.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마리모 수업을 통해 이 신비한 식물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수업은 오는 2월 23일과 3월 16일 진행된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마리모에 대해 더 깊게 알아보고 직접 만져보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돼 아이들의 집중력이 십분 발휘되는 순간이랍니다. 음성 수초 수조에 마리모를 넣어 보고 또 나만의 마리모 어항도 만들어 볼 수 있어요. 수업시간에 만든 마리모 어항은 집에 가져갈 수 있어요. 내가 직접 디자인 한 마리모 어항인 만큼 내방에 두면 더 관심도 가고 방 분위기도 산뜻해지겠죠? 


동식물을 자세히 알고 친해질 수 있는 펭귄 수업과 마리모 수업으로 구성된 '봄학기 교육 프로그램'은 연간 및 일반 이용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어요. 연간 이용권은 10,000원, 일반 이용권은 15,000원이랍니다. 이번 봄맞이 나들이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귀요미 친구들과 함께 해 보세요. 


>> 봄학기 교육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아이들의 천국

더 정글

해양 동식물뿐 아니라 육지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생물 놀이터 '더 정글'에서는 사육사에게 직접 생물 이야기를 듣고 가까이에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미끄럼틀과 정글짐을 타고 놀며 동물들과도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정말 좋겠죠? 또한 스스로 미션을 해결하며 스탬프를 찍는 프로그램도 있어 아이들의 성취감 향상에도 좋답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 ̄ ̄ ̄ ̄ ̄ ̄ ̄ ̄ ̄ ̄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282


[문의]

031) 690-8500




어린이들의 즐길 거리가 가득한 아쿠아플라넷 일산, 여기가 바로 아이들의 천국 아닐까요?